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컵케익과 함께하는 즐거운 금요일 춥지만 즐거워요

컵케익과 함께하는 즐거운 금요일 춥지만 즐거워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어요 ㅎㅎ


거기에 주말회의도 마침 오늘로 땅겨져서...


주말에 출근할 일이 없어졌네요 ^ㅇ^








이건 다른층 직원에게 받은 컵케익인데요 ㅎㅎ


카카오프렌즈샵에서 몇개 사왔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무지를 제일 선호하는데...ㅋㅋ 그래도 선물이니 고마운 마읍으로 받아야죠 ㅎㅎ


참, 그리고보면 얼마전에 기사로 봤던것 같은데요


선호도 1위가 라이언이었던걸로 기억하네요 ㅎㅎ







초초초 초코맛~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직원친구에게 선물받아 기분좋은 금요일이 될 것 같아요 ㅎㅎ


벌써 오후 3시가 지나, 마감때까지 그리 많이 남지 않았는데요!


날씨가 많이 추우니 다들 퇴근길, 출근길 조심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