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월요일같은 금요일이 왔어요 점심도 꿀맛이네요

월요일같은 금요일이 왔어요 점심도 꿀맛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아주 즐거운 월요일같은 금요일이에요 ㅎㅎ


어제 휴일이었어서 그런지 오늘 아침 출근길이 꽤나 상쾌했는데요


한 10시부터 누워자려니 아침에는 평소보다 한 삼십분은 일찍 눈이 떠지더라구요 ㅎㅎ








즐거운 휴일 맛나게 외식도 하고왔는데요 !


오므라이스가 맛난곳이라 해가지고 한번 가봤는데 나름 비주얼도 이쁘고 ~ 맛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맛 총평을 한번 때려보면 빨간 소스의 칠리느낌? 나는 매콤한 맛이랑요


달달한 간장??보단 돈까스?ㅋㅋㅋ 느낌의 오므라이스로 시켜먹었답니다








이건 제가 먹은건 아니고 친구가 먹었던건데요


한입 뺏어먹어보니 약간 칠리느낌도 좀 나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뭣보다 매콤달달한게 솔직히 좀 애들취향같긴 했는데요 ㅋ


맛나게 먹고 왔으니 그걸로 만족이랍니다 !!


하루만에 금요일이라 내일도 맘편히 쉴 생각에 들뜨기 그지없는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