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맛나는 밀크 크레이프케이크로 저녁을 보내요

맛나는 밀크 크레이프케이크로 저녁을 보내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2월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가부장은 친한 여사친이랑 케이프좀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빌리엔젤이라는 전문점인데 분위기가 블링블링한게 커플밭이더라구요ㅋㅋ







조각케익 몇개씩 시켜가지고 하나하나 뜯어먹으면서 이야기좀 나눴는데요 ㅎㅎ


볼때마다 주로 앞날이나 일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다보니...


달달한 케익두고 참 골아픈 이야기들 많이 했네요 ㅋㅋㅋㅋㅋ


뭐 그래도 좋은 이야기는 나누면 더 좋은것 아니겠어요?ㅎㅎ









어제 시켰던건 밀크 크레이프로 해서 한장한장 떼먹었는데요


사진처럼 포크로 한장 떠가지고 돌돌돌 말면 딱 한꺼풀씩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밀크다보니 커피라던지 우유랑 먹어도 진짜 맛있을것같은데요


나중에 시간이 되서 또 가게되면 다른것도 좀 먹어봐야지 싶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