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달콤고소한 막걸리와 전은 역시 환상궁합이에요

달콤고소한 막걸리와 전은 역시 환상궁합이에요








안녕하세요!


비올때 가장 많이 찾는 술 바로 전이랑 막걸리인데요 ㅎㅎ


일전에는 늘 장수막걸리로 간단하게 먹었는데 생각보다 막걸리 종류도 많고


개성들도 다 뛰어난게 생각보다 입맛에 넘나 잘 맞네요 !









고기파전인데요. 안에 고기 다진것들이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있어서


맛의 풍미도 있고 씹는맛도 있고 좋더라구요 ㅎㅎ


사실 막걸리랑 파전은 정말 스트레이트로 살찌는 폭식스릴러 음식인데요


가~끔씩 이렇게 한번 땡길때는 그냥 넘어가질 못하네요 ㅠㅠ








고기파전이랑 김치파전이 있는데요


반반으로 해서 먹을 수도 있고, 다른 일반적인 전들 감자전이나 뭐 야채전 가지가지 있더라구요


암튼, 오늘 계속 바쁘다가 좀 늦게나마 짬이 나서 참 다행이지 싶어요


오늘 야근스케줄이 미리 잡혀있어 좀 피로한게 없잖아 있지만!! 오늘 하루도 마무리까지 잘 해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