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짭쪼름한 조개구이로 맛나게 먹는 저녁

짭쪼름한 조개구이로 맛나게 먹는 저녁







안녕하세요.


오늘은... 낮시간이 되니 눈이 내렸는데요


안그래도 봄비가 온게 엊그제같은데 눈이 다시 내리다니... 참 날씨 변덕이 심한것같아요


어제는 친구와 함께 조개구이로 시원하게 먹고 들어갔는데요









뜨끈한 숯불로 익혀서 키조개버터구이까지 해서 맛나게 먹었는데요


확실히 안주가 싱싱하고 맛나니 ㅋㅋ 술에 얼마 취하지 않는 기분이더라구요 !


예전에 한번 해감이 덜 된 조개구이를 먹었다가 크게 피본적이 있어서 ㅡㅡ


안먹은지가 꽤 되었는데, 확실히 괜찮은 곳으로 가니 훨씬 낫더라구요 ㅎㅎ








갖가지 조개랑 소라들로 먹방한번 찍어보고 들어간 어제였는데요.


오늘까지만 날씨가 춥다고 하니, 빨리 내일이 왔으면 싶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벌써 한 80% 이상은 간 것 같은데요


우리 함께 조금만 더 힘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