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요즘 날씨도 많이 춥고, 지진도 나고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요즘 날씨도 많이 춥고, 지진도 나고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안녕하신가요?


요즘 날씨도 정말 춥고, 참 힘든 시기인것같아요


어젠가는 큰 지진도 나고, 수능도 미뤄지고 말이죠 ㅠㅠ



몇년간 이번 수능날을 위해 노력해왔던 수험생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건냅니다..







날이 추울때 가부장은 오히려 베라나, 하다못해 맥날에서 아이스크림 하나정도는 사먹는 편인데요 ㅎ


왜인지 모르게, 날이 추울때 그리 땡기더라구요 ㅋㅋ


아니면 그 뜨끈~한 어묵이랑 국물이요 ㅎㅎ


가만보면 완전 극과 극인데... ㅋㅋㅋ







뭐, 즐거운 금요일 오늘 저녁도 집가는 길에 베라좀 들려볼까 싶은데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오늘 하루 모두들 마무리까지 화이팅 하시고


수능도 그렇고 일도 그렇고, 모두들 하는 일 잘 끝내실 수 있길 기원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