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쌓인 스트레스만큼와 비례하는 가부장의 커피사랑

쌓인 스트레스만큼와 비례하는 가부장의 커피사랑






모두들 커피를 많이 마시시나요 ?


가부장은 스트레스가 쌓이는만큼 정말정말 많이 마시는데요~


예전에는 커피를 조금만 마셔도 밤에 잠이 안와서...ㅡㅡ;; 거의 입에도 안댔는데


이제는 물보다 더 많이 마시는게 아닌가 싶을정도에요...







삼실에서 가까운 조그마한 커피전문점부터, 집앞, 출근때마다 들르는 탐탐이나 빽다방까지..


아주 제가 움직이는 루트의 커피전문점은 섭렵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같은데요


제가 좋아하는 티비프로인 미우새에서도 이상민씨가 커피를 너무 마셔서 문제가 될 수 있다는걸 봤던게 생각이 나네요.


그때 그걸 보면서 아, 나도 좀 줄여야겠구나 싶었는데요


그렇다고 술로 풀자니 건강에 너무 안좋고, 뭐 마땅한 취미가 없으니 생각나는게 없더라구요 ㅠㅠㅠ








암튼~~ 일전에 처음봐서 가끔씩은 들렀던 커피숍인데요 ㅎㅎ


나름 안에 디자인도 깔끔하고 ~ 커피향도 괜찮아서 몇번씩 들렀던것같네요


내일은 즐거운 주말이지만.. 스케줄이 잡혀있어 오전때 잠깐 삼실에 나와야하는데요


이래 끄적끄적 쓰다보니 이제부터라도 커피좀 줄여야겠구나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