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밤공기가 조금은 쌀쌀하지만 그래도 야외테이블이 참 좋네요

밤공기가 조금은 쌀쌀하지만 그래도 야외테이블이 참 좋네요






어제나 오늘이나 아직까지는 쌀쌀한 기운이 조금 남아있는것같아요.


이전에는 바깥 야외테이블에서 커피랑 케익을 먹기가 좀 부담스러운게 없잖아있었는데요


뭣보다 공기때문에...ㅡㅡ 바깥에서 미세먼지랑 함께 먹긴 좀 그랬쥬 ?ㅎㅎ







요즘에는 비오고나서 미세먼지가 많이 가라앉았는지 바깥에도 사람들이 많아요 ㅎㅎ


역시 날이 쌀쌀함이 공기가 더러움을 이깁니다 ㅋㅋㅋ







들어가는 입구쪽?? 느낌이 뭐랄까 이국적이라서 한컷 찍어봤는데요.


가격만 빼곤 다 영어라 그런지 더 그런느낌이 없잖아 있어요.


아직 외국 그림자도 못밟아봤지만 그 스웩은 알고있죠ㅋㅋ








간단하게 조각케익하나에 커피로 간단하게 먹고 들어간 어제였는데요 ~


암튼 이제 야외테이블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할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는게 확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오늘처럼 계속 날씨도 미세먼지없이 맑았으면 좋겠는데...ㅠㅠ


암튼, 슬슬 점심시간이 오고있는데 모두들 맛점하시길 바래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