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결국에 오늘 일이 바빠 직원에게 샌드위치를 부탁했네요

결국에 오늘 일이 바빠 직원에게 샌드위치를 부탁했네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가부장입니다!


사실 직장인에게 있어서 점심시간은 일하는데에 있어 유일하게 한시간가량 맘편하게 쉬는 시간일텐데요


저한테는 그 타이밍이 참 바쁘죠 ㅋㅋ


아무래도 일 특성상 그런게 없잖아있기는한데요, 오늘처럼 일이 좀 많다~ 싶으면


점심먹으로 가는 직원분들에게 샌드위치같은 간편한걸 부탁하곤 한답니다 !









먹기 좀 편한걸로 센스있게 사다달라고 했는데요


역시 팀원분들이 센스가 좋아가 한입에 먹기 좋게 잘라서 만든걸로 사왔더라구요 ~!


덕분에 배고픔은 좀 잊고 끄적끄적 폿팅을 하면서 좀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요 !


이렇게나마 인증하는도중에 폿팅하면서 쉬는게 참 꿀같아요









점심시간부터 켜놓고 끄적끄적 쓰던게 벌써 오후 2시가 훌쩍 지났는데요 ㅋㅋ


암튼, 요즘에는 바깥으로 외근을 할 일이 많지가 않아서 사무실에 있는편인데요


오늘이 금요일이었으면 싶지만... 아쉽게 목요일이니 오늘이랑 내일까지만 좀 화이팅해야지 싶어요!


이번 주말에도 마땅히 스케줄이 잡혀있는게 없으니 휴식주말을 가져야지 싶네요 ㅋㅋㅋ


될런지는 모르겠지만..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