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주말엔 도미노 하프앤하프 스파게티로

주말엔 도미노 하프앤하프 스파게티로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모두들 잘 보내셨나요~?


가부장은 이번 주말동안 꽤나 여유로우면서도 바쁜(??) 주말을 보냈는데요 ㅎㅎ


토요일은 하루종일 집에서 휴식을 즐기고.... 일요일은 잠시 출근해 업무를 보았답니다.....ㅋ


토요일 오후.... 전날마신 술덕분에 꽤나 오랜숙면을 취한 후 눈을 떠보니 오후 3시정도 더라고요ㅎㅎ


출출한 배에 집에는 먹을게 없고.... 어떻게 해야할까 하다 선택한 도미노피자의 스파게티!!


역시 해장엔 느끼한 음식이 제일 좋겠죠?


스파게티를 먹기위해 메뉴를 보는데 스파게티도 반반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미트스파게티와 그림스파게티 두가지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니.....ㅋ 바로 주문을 해버렸답니다.



도착한 스파게티는 꽤나 적은 양이 들어있더라고요 ㅎㅎ


크림과 미트 두가지가 한뚜껑에 같이 있어서.... 이거 뚜껑을 열기 꽤나 힘들더라고요...ㅋ


뚜껑을 열기위해 밑에 스파케티 용기를 잡아야하는데.... 어찌나 뜨겁던지......ㅋ 결국 위에 뚜껑을 잘근잘근 부셨답니다.



뽀얀 스파게티 위에 담백한 닭가슴살 ㅎㅎ 평소 스파게티를 좋아하지만 도미노에서 시켜먹은건 이번이 처음이랍니다.


맛은 솔직히 파스타 전문점에 비해 다소 떨어지는 맛이지만... 그래도 집에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패스~ㅋ


솔직히 배달음식에 큰 기대를 하고 먹으면 항상 뭔가 아쉬운 맛이 남더라고요....



함께온 미트 스파게티 ㅎ 위에 치즈가 올라간게 꽤나 마음에 들더라고요 ㅋ


역시 해장엔 치즈로 ㅋㅋ


처음엔 양이 좀 적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꽤나 푸짐한 양의 스파게티...


덕분에 토요일 배부른식사와 함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