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점심으로 간편하게 김밥에 만두먹었어요

점심으로 간편하게 김밥에 만두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무지 힘든 헬요일 ㅠㅠ 여러분은 헬요일 어떻게 보내고 있으신가요?.....


가부장은 아침부터 업무의 고통을 맛보며 점심시간도 버린채 열심히 업무를 봤는데요...ㅋ


결국 오후 1시가 되어서야 얼추 정리가된 주말동안의 업무.....ㅎ


출출한 뱃속을 달래기 위해 잠시 분식집에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역시 간편한 식사론 김밥만큼 좋은 메뉴가 없겠죠 ㅋㅋ


바쁠때 먹기 제일 편하고 빠르고 맛있는건 김밥만큼 좋은게 없는듯 하더라고요 ㅋ



역시나 가부장이 가장 좋아하는 참치김밥을 주문 ㅋㅋ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참 매력적이지만.... 여기 김밥.... 마요네즈가 참 조금 들어있더라고요..ㅠ


마요네즈를 추가해서 먹기도 애매하고... 결국 그냥 담백하고 퍽퍽한 맛으로 식사를 했답니다......ㅋㅋㅋㅋ


왠지 김밥한줄로는 부족한 점심...ㅋㅋ 


출출한 뱃속을 위해 고기만두도 하나 추가로 주문해줬답니다 ㅋㅋ


비록.....푸짐하고 좋은 음식은 아니지만 ㅋ 나름 허기감을 달래줄 간편한 식사로 점심식사를 했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