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퇴근 후 가볍게 저녁식사 후 집에가는중이에요

퇴근 후 가볍게 저녁식사 후 집에가는중이에요









안녕하세요~~ 비가와서 그런지 꽤나 우울한 오늘 하루...


그래도 내일만 더 버티면 다시 주말이 찾아오는데요 ㅎㅎ 가부장은 오늘 퇴근 후 가볍게 저녁식사 후 귀가중이랍니다.^^


평소 집에가면 꽤나 고민스러웠던 저녁메뉴.... 그런 고민을 없애기 위해 오늘은 사무실 주변에서 저녁을 해결했답니다 ㅎ



비가와서 그런지 뭔가 김이 모락모락 나는 음식이 땡긴 가부장....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 결국 돈까스 하나 먹고 가야겠단 생각에 돈까스집을 향했답니다 ㅋ



일반돈까스냐 치즈돈까스냐.... 고민이 많은 가부장....... 기나긴 장고끝에 결국 치즈로 선택!!


일반 돈까스만먹긴 뭔가 부족한 2% ㅋㅋ 담백고소한 치즈로 부족한 마음을 확 사로잡아버렸네요 ㅎ


여기 돈까스는 납작한 비주얼이 아니라 동그랗게 말려나오는 아주 특이한 모양인데요^^


꽤나 신기한 모양이라 그런지 신기하게 처다보며 요리조리 구경을 하며 저녁식사를 마쳤답니다 ㅋ



동그란 돈까스 안에는 치즈가 듬뿍~~


납작한게 아니라 치즈도 더 많이 들어간거같고 ㅋㅋ 무엇보다 돈까스가 다 잘라져서 나와 번거롭지 않은게 제일 좋은듯합니다.ㅎ


매일 저녁 퇴근때부터 고민하는 저녁메뉴.... 오늘은 저녁식사를 해결해서 그런지 가벼운 마음으로 집으로 귀가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