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주말은 따끈한 탕에 소주한잔 했어요

주말은 따끈한 탕에 소주한잔 했어요










안녕하세요~ 꽤나 정신없던 이번 크리스마스 ㅎ 모두들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가부장은 크리스마스는 둘째치고 월말정산을 하느라 꽤나 정신없는 주말을 보낸듯 합니다.....


토요일부터 일요일 낮시간은 계속 정산을 보고 꽤나 한가해진 저녁시간...... 그래도 나름 주말에 크리스마스인데....


집에만 혼자 있기는 좀 그렇더라고요......ㅋ;;;;


결국 친구들을 불러내 뜨끈한 탕에 소주한잔 하며 주말을 보냈답니다 ^^



다양한 메뉴중 저희가 선택한건 바로 해산물이 풍성하게 들어간 해물매운탕 ㅋㅋ


매콤한 국물이 아주 인상적인 메뉴인데요 ㅋㅋㅋㅋㅋ



토요일날 날씨가 꽤나 쌀쌀해서 그런지 다들 관심은 이 탕에만.....ㅋㅋ


사실 다른 메뉴도 2~3개 더 주문을 했지만.... 좀 찬 음식이라 그런지 다들 거들떠도 보지 않더라고요.ㅎ


뜨끈뜨끈 해물탕이 끓기만을 기다리며 소주한잔 마셨답니다.ㅋ



잔은 비우면 바로바로 채워주는게 답 ㅋㅋ


꽤나 페이스를 올려서 마시다보니 술집에 들어온지 1시간도 채 안되서 알딸딸해진 가부장....ㅋ


술을 너무 빨리 마셔서 그런지 더이상 빨리 마시는건 힘들겠다 생각 들더라고요.....;;


결국 중간중간 술잔을 꺽으면서 쉬엄쉬엄 마신 즐거운 술자리 ㅋ


가부장은 이렇게 술한잔 하면서 크리스마스의 주말을 보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