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점심을 편의점에서 해결했어요!

점심을 편의점에서 해결했어요!









이웃님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계속 친구들은 만나서 너무 피한 것 같아요!


주말에 쉬었다는 느낌이 하나도 없네요^^


뭐 딱히 한 건 없지만 토요일 일요일 모두 친구들을 만나느라


집에서 제대로 쉬지 못한 것 같아요~









오늘 점심은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어제 늦게까지 술을 먹어서 다른 걸 못 먹겠더라고요!


그래서 편의점에서 계란이랑 삼각김밥을 사서 간단하게 먹었어요!^^










오늘 점심은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어제 늦게까지 술을 먹어서 다른 걸 못 먹겠더라고요!


그래서 편의점에서 계란이랑 삼각김밥을 사서 간단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