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꼬소한 육회외 사케는 궁합이 잘맛는것같아요

꼬소한 육회외 사케는 궁합이 잘맛는것같아요









요즘 이자카야 홀리커인 가부장입니다!!


오랜만에 사케먹으로 역삼까지 오랜만에 날아갔는데요 !!


왜인지 육회가 너~~무 잘 맞는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달달한 사케와 궁합이 좋아요 좋아 ㅎㅎㅎ








한동안은 늘 시간에 쫓기면서 지내다보니 포스팅이고~ 뭐고 아~~~~~무것도 못하고 정말 바쁘게 지냈답니다 ㅠㅠ


그래도 이렇게 근근히 시간 날때면 한번씩은 맛난것좀 먹으러 가려고 하는 편인데요


역삼쪽에 있는이자카야인데 뭐랄까 근처도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먹자골목분위기가 아니라서 조용한게 특히 맘이 쏙 들었네요 ㅋㅋ







한동안 좀 많은 분들도 도와드리고 그랬어야하는데 ㅠㅠ


그래도 이번 달이 지나가고나면 좀 숨통이 트일것같은데요 ㅎㅎㅎ


근데... 지금 잠깐 끄적~끄적 쓰면서 생각을 해보니


연말이라고 또 스케줄이 겁나 잡히겠네요 ㅠㅠㅠ


그래도 이런 즐거운 스케줄 가부장은 언제나 환영이랍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