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즐겁기 그지없는 주말일상 소주한잔이 빠질 수 없죠

즐겁기 그지없는 주말일상 소주한잔이 빠질 수 없죠




친한 친구들과 즐거웠던 주말을 보냈던 가부장입니다 ㅎㅎ

이번 주말에는 특히나 지방선거덕에 시끌시끌하긴 했는데요


주말이라고 사전투표가 가능해서 깨어있는 깨시민인 가부장은 잽싸게 투표하고 친구를 만나러 갔답니다 ㅋㅋ

사실 집 앞에 우편통에..

꽉 차다못해 넘칠사이즈로 홍보우편이 와있더라구요 ㅎㅎ


마침 공부하는데 머리도 아프겠다, 궁금해서 읽어봤는데

뭐 나름,... 말로는 다 공약들이 나쁘지않더라구요 ㅎㅎ


실천이 문제지....








자주 가던 닭도리탕전문점에서 얼큰하게 한 잔 하고 들어간 주말인데요


삼실에서 점심먹을때도 자주 시켜먹었던터라, 사실 전 별로 땡기진않았는데

친구들은 다 배가 고픈상황이었던터라 ㅎㅎ 밥도 먹을 수 있고, 안줏거리도 되는곳으로 가게 되었답니다


뭐 결과적으로만 보면 저도 맛나게 먹고 들어갔으니 윈윈인셈이..겠죠 ㅋㅋ









탱탱한 닭다리가 큼직하게 찍혔네요 ㅋㅋㅋ

매콤달달해서 그런지 소주도 뭐랄까 막힘없이 술술 들어가는 기분이었는데요


밥한공기도 뚝딱하고, 나중에는 볶음요리에는 절대 빠질 수 없는 볶음밥까지 마무리 재대로 하고 들어갔답니다 ㅋㅋ


배가 아무리 불러도, 술에 아무리 취한것 같아도, 마지막 볶음밥먹을땐

정신줄 놓고있던 친구들도 하나같이 다 일어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건 밥먹을 때, 손가락으로 안먹는것처럼 아주 보편적인 이야기죠 ㅎㅎ









남은 닭도리탕양념이랑 살코기들을 떼어가지고 볶음밥까지 해먹었는데요 ㅎㅎ


저번 주말에도 맛나고 배부른 주말을 잘 보낸것같아요 ~


암튼, 이번주도 지방선거덕분에 수요일에 휴일이 껴있는데요

저처럼 주말시간을 이용해서 투표하신 분들에게는 맘도 몸도 편하게 쉴 수 있는날이라 너무 기분이 좋네요 ~


모두들 이번 한 주도 화이팅해요 ^_^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