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맛나는 갈매기와 비빔밥, 소주한잔까지 !

맛나는 갈매기와 비빔밥, 소주한잔까지 !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어제, 벌써 다 지나가버린 과거라는게 너무 아쉽네요


일이 끝난 뒤에 팀장회의가 있어서 좀 늦게 퇴근을 하게 되었는데요

또 회의때문에 늦게끝나는데 저녁한끼 함께 하고 가야지 싶어서 넌지시 물어봤는데 다들 오케이를 하더라구요 ㅎㅎ


다들 나이차이가 그리 크지가 않다보니 술마실때에도 함께 으쌰으쌰하는 분위긴데요 ㅋ

갈매기집에서 비빔밥도, 고기도, 오늘 출근을 적당히 생각한 달달한 소주한잔까지 재대로 먹고 들어갔어요 ㅋㅋ








재 옆이 다른 팀원분이 계셔서 아주아주 수고를 해주셨는데요 ㅎ


바삐 움직이는 쉴틈없는 그의 손놀림이 사진에서도 보이네요 ㅋㅋㅋㅋ

다들 전체회식때부터 역사적으로 고기에는 또 한먹성 하니 ㅋㅋㅋ


사이드에서 노릇하게 익고있는 계란이랑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







사실 술마시려고한게 아닌, 저녁을 먹고자 해서 간거라 비빔밥도 하나 시켰는데요 ㅋㅋ


맛있게 익고있는 고기랑 함께 먹으니 볶음밥이 아니더라도 정말 맛있게 먹고 들어갔답니다 ㅎ


다행인건지 다른 팀장분들이나 직원분들 다 함께 먹고 들어가는걸 그리 꺼려하지 않아서 참 좋은데요


오늘은 그래도 불금이니 이르게 마감하고나서 들어가야지 싶은데요!!

오늘 하루 잘 보내시고,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