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바베큐와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 시간 참 잘가네요

바베큐와 함께하는 즐거운 주말 시간 참 잘가네요




안녕하세요 ㅎㅎ

슬슬 여름휴가 성수기가 다가오고 있죠 !


가부장은 친한 친구들이랑 1박으로 간단하게 놀러가게 되었는데요


숯불도 화로도 예약할때 돈만 입금하면 쓸 수 있으니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뭐, 가부장은 예전부터 고기는 잘 못굽는터라 친구들이 고생이 참 많았는데요 ㅋ


마트에 들러서 고기나 야채같은건 제가 다 공수했으니 사진좀 찍을 수 있죠 ㅋㅋ








암튼, 일이 많다보니 다른곳으로 출장은 자주 나가더라도 친구들이랑 여행은 잘 못가는 편인데요


그래도, 여름휴가 성수기가 재대로 오기 전에는 한번정도 놀러가자라고

예전부터 참 이야기가 많았는데 ㅎㅎ

이렇게 1박2일의 주말단기라도 좀 콧바람좀 쐬러나가니 좋긴 좋더라구요 :)








여행의 끝은 먹부림이라고 일요일 저녁 천호쪽에서 삼겹살먹방 함 찍고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이번 성수기때에는 밀려있는 일이 많아 아마 어디로 놀러가기는 어렵겠구나 싶어요 ㅠㅠㅠ


암튼, 오늘은 출장을 따로 안나가고 삼실에서 계~속 일만 했던것같은데요 ㅎ

그래서인지 남는 시간에 끄적끄적써서 폿팅하날 다 썼네요 ㅋㅋㅋ


이제 이번 달도 이주정도밖에 남지 않은만큼 조금만 더 힘내서 보내야지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