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감기에 걸려 고생할때에는 죽이 최고죠!

감기에 걸려 고생할때에는 죽이 최고죠!




이번주 월요일부터 골골앓았던 가부장입니다ㅠㅜ


뜻하지 않게 감기에걸려 진짜 요 몇일간은 요 30년에 가까운 인생에 대한 모든것들을 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ㅋ

그래도 꾸준히 약먹고, 일이 끝나면 진짜 집들어가서 오후 8시반? 9시??쯤부터

푸~욱 잤..다고 보긴 어렵지만 ㅠ


암튼 어제저녁~오늘부터는 좀 컨디션이 많이 나아졌더라구요 ㅎㅎ


암튼, 가부장이 꼽은 이번주 최고의 한끼는 그냥 죽이 최고였던것같은데요 ㅋㅋ








원래는 몸상태가 영 아녀도, 별 맛없는 죽은 거진 안먹었는데요

그래도 본죽이 보이길레 한번 가봤더니 생각보다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뭐 전복이 들어가거나 게살이나 소고기도 들어가기도 하는데요

그 허여멀건 특유의 그 느낌이나 그런게 영 제 취향이 아녔던터라 잘 안먹었는데

매콤한 맛도 있고 달달한 팥죽;;같은것도 있고 좋더라구요 ㅋ


점심먹으러 간터라 팥죽이나 호박죽같은건 좀 그래서 김치가 들어간걸로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구요 ㅎㅎ







뭐 기분탓이겠지만서도 ㅋㅋ 죽을 먹으니 뭔가 좀 나아지고 있다는 기분?? 그런것도 없젆아 있었구요 ㅎㅎ


늘상 편의점같은곳에서 팩으로 된 조그마한걸 사거나, 배달정도만 시켜봤지

본죽에 직접간적은 그리 많지 않았는데요


암튼, 죽덕분인지 잘 쉰 덕인지 몸상태가 많이 나아져서 참 다행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