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카레향이 가득한 카레우동으로 맛나는 한끼 좋아요

카레향이 가득한 카레우동으로 맛나는 한끼 좋아요







오늘 점심도 간단하고 맛나게 먹고온 가부장입니다 ㅎㅎ

날이 좀 쌀쌀해서인지 뜨끈한 국물이 의외로 좀 생각이 나긴 했는데요

그러면서도 또 딱히 가기는 싫은 이중성..ㅋㅋ


암튼, 우동한그릇해야지 싶었는데 마침 딱 카레우동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튀김가루도 솔솔 뿌려가지고

우동면발에 촉촉하게 달라붙은 튀김가루랑 함께 먹으니 핵꿀맛이었네요 ㅎ


원래 점심나갈때 생각대로라면 일식라멘으로 시켰어야하는데

왜 늘 메뉴판앞에만 서면 이리 흔들리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그래도 다행인건지 아닌건지는 모르겠지만, 다른걸로 바꿔시켜도 늘 잘 먹는 입맛..?







안에 새우도 들어가있어서 신기해서 찍어봤는데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밥한공기 말아서 면이랑 함께 먹어도 맛날것같지 싶었어요

물론, 저녁이 아닌 시간이 제한적인 점심이다보니 그냥 빠르게 먹고 나왔지만요 ㅋㅋㅋ


오늘은 날이 좀 추운느낌이 없잖아 있는데요

다들 맛점하시고 이번 한 주도 화이팅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