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눈이 아파 받게 된 안약인에 은근 아프네요

눈이 아파 받게 된 안약인에 은근 아프네요







안녕하세요 ㅎ

태풍때문에 휴교랑, 경로가 오늘 하루 종일 인터넷에 떠있네요~


뭐, 태풍이 오건 돌풍이 일건 큰 영향없이 일보는 가부장이라 별다른 생각이 없지만요 ㅋ

암튼, 요즘 계속 컴퓨터만 보다보니 얼마전부터 탈이 확실히 난건지

왼쪽 눈이 특히나 애릿애릿 하더라구요 ㅠㅠ






안그래도 얼마 전에 일본에 신혼여행을 다녀온 팀장님이 계셔서 언약을 좀 빌리게 되었는데요 ㅎㅎ

안약같은걸 넣으면서 아파본적이 없는데

막방금 넣어보니 눈 안쪽이 애린게 ...

이게 다 나아가는 과정이겠거니 싶어요 ㅎㅎ







사이즈는 뭐 큼직하지는 않고 라이터하나??

그정도만한데요 ㅎㅎㅎ...



안약을 넣어놓고도 또 모니터를 보면서 일하고 잠깐잠깐 폿팅쓰고있는걸보면 헛웃음이 나는 기분이에요 ㅋㅋ


암튼, 이번주에는 시끌한 태풍때문이더라도 집에 창문은 꼭 닫고다녀야지 싶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