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친구가 보내준 선물하나 기분은 날아갈것같아요

친구가 보내준 선물하나 기분은 날아갈것같아요








안녕하세요 ㅎ

이제 슬슬 완연한 가을날씨로 슬금~슬금 넘어가는 기분이에요

딱! 한달 전만해도 긴팔입는건 꿈에도 못 꿀 그런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솔직히 쌀쌀한감도 없잖아 있는데요


그래도 어제 친구가 보내준 선물하나로 기분은 참 좋네요 !






예전부터 친했던 사람친구인데 화장품이나 미용쪽에 관심이 많아했었다보니

선물도 피부에 좋다는걸로 보내줬는데요 ㅎㅎ

마스크팩이랑 젤같은것이었는데 씻고나서 하면 좋다하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씻고나면 바로 제가 쓰는 스킨로션으로 다이렉트라 이걸 쓰는게 습관이 잡힐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ㅠ







선물이라면서 안내책자도 함께 보내주는 센스 잊지않죠 ㅎㅎ

친구라는게 다 이런것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선물은 주면 어지간해서는 거절안하는 가부장이라 오늘아침에도 잠깐 써보고 나왔는데요







뭐 나름 나쁘지 않더라구요 ~~

친구 선물덕분에 즐거운 어제오늘을 보내고 있는 가부장인데요

오늘 하루 잘 보내고나면 주말인만큼 모두들 함께 힘내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