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운동하기 좋은 9월 입니다!!

운동하기 좋은 9월 입니다!!









9월부터 PT를 시작한 가부장입니다!

드디어 술을 줄이고 운동에 신경을 써보기로 하였는데요~ 

저희 동네 헬스장에서 그룹 PT를 모집한다길래 궁금해서 냅다 신청을 하였는데 저는 1:1보다 부담도 덜 하고 좋

더라구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덕분에 땀도 덜 나고 비교적 쾌적하게 운동하기에 딱 좋은 것 같네요!



뛰면서 사진 찍겠다고 많이 흔들렸네요 ㅋㅋㅋ

(사진을 남기겠다는 의지!)







남자라도 가벼운 것 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트레이너 말씀에 2kg를 들어보았는데요, 가만히 들고 있으면 가볍지만 천천히 하는 동작들이 많아서 꽤 무거워 지네요.

혼자서 하려면 어려운 기구들도 많고 잘못된 동작으로 오히려 몸을 상하게 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으시면 훨씬 효과가 클건데요,

아니면 유투브에 랜선 트레이너를 보고 따라 하셔도 되는데

저는 그런거 찾아보는데 너무 귀차니즘이라 옆에서 직접 지도를 받는게 좋더라구요 ㅋ








운동 후 꿀같은 바나나 우유~;) 다 지난 여름에 겨울에는 몸짱으로 거듭날 겁니다

멋진 패딩을 입는데 날씬한 몸이면 더 기분도 좋겠죠?


30대에 들어서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같은 양을 먹어도 왜이리 20대랑 다른 걸까요;

조만간 다양한 기구들로 포스팅 해 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