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야근 후 간단한 맥주한잔 했답니다

야근 후 간단한 맥주한잔 했답니다












안녕하세요.


어느덧 목요일이 훌쩍 다가왔네요... 오늘은 점심시간 갑자기 소나기가 내렷는데 우산은 챙기셨나요??


가부장은 요즘 명절이 다가와서 그런지 업무가 꽤 많이 늘어나더라고요...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결국 어제저녁은 야근을 하게 되었답니다....ㅠㅠ


오랜만에 하는 야근이라 그런지 온몸이 천근만근...... 결국 퇴근 후 저희 차장님과 가볍게 맥주한잔했답니다.


역시나 맥주를 마시러 간곳은 저희 직원분들의 아지트라 부를정도로 자주 찾는 클라우드 비어 카페!


이곳 분위기도 꽤 괜찮고 맥주도 괜찮고 안주도 맛이 좋아서 그런지


맥주를 마실때면 항상 여기를 찾게되더라고요



자리에 앉으니 아사히맥주의 이벤트표지판이 눈에 확 띄더라고요...ㅋ


아사히를 주문하면 스크래치카드가 달린 물티슈를 주는데 현재 1등 선물은 삼성의 UHD TV를 주더라고용 ㅎㅎ


하지만 이런 운이 없는 가부장..... 그러려니 하며 넘겨버린답니다..ㅋㅋ


옆쪽엔 3+1로 아사히 3잔을 주문하면 1잔이나 작은 캔맥주 하나가 공짜!!


하지만 역시..... 그러려니 하며 저희가 주문할 메뉴만 선택을 합니다 ㅋㅋㅋㅋ



안주는 역시나 저와 차장님이 가장 좋아라하는 페퍼로니!!


느끼한 맛에 짤짭한맛 ㅋㅋ 맥주안주로 이렇게 좋은 안주가 있을까요??


요즘은 치맥이아닌 피맥이 대세라 하자나요 ㅋㅋㅋㅋㅋ



맛있는 피자와 함께 시원한 맥주한잔!!!!


저녁을 거르고 먹는 술이라 부담스러울 수 있겠지만 피자를 먼저 먹어서 그런지 부담없이 마시기 좋더라고요


야근의 피로가 가득했던 컨디션 시원한 맥주한잔으로 기분좋게 싹 앃어내린 후 집으로 향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