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비오고 쌀쌀한 날은 뜨끈한 국물음식으로

비오고 쌀쌀한 날은 뜨끈한 국물음식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꽤나 많은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바람은 또 어찌나 많이 불던지..... 가을날씨처럼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있네용


이렇게 쌀쌀한날씨는 역시 뜨끈~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고용 ㅎㅎ


점심시간 역시 뜨끈한 국물요리를 먹어야겠단 생각을 하며 식당을 찾는데 딱히 맘에드는곳이 없더라고용..ㅠ


어떤걸 먹을까 하다 선택한 뼈해장국!!!


뜨끈한 국물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고기도있고 ㅋㅋ 


무엇보다 다른직원분께서 어젯밤 술을 마니마셨다며 해장이 필요하다 하더라고요


저희가 찾은곳은 바로 사무실 주변에 있는 신궁동이라는 식당입니다^^



보글보글 뜨끈한 뼈해장국 ㅎㅎ


어찌나 뜨겁던지..ㅋㅋ 사진에 보면 김이나는게 함께 찍혔네용 ㅋㅋ


예전엔 항상 술만 마시면 이곳을 자주 찾았었는데 이번여름은 너무 더웠던터라 뜨거운음식을 거의 멀리했었답니다..ㅋ


오랜만에 찾은 뼈해장국집 언제먹어도 맛있더라고용 ㅎㅎ



위에있는 우거지를 치워주니 두툼한 등뼈가 보이네요 ㅎㅎ 


간혹 뼈해장국을 먹을떄 살이 재대로 발라지지 않아서 먹기 불편한적이 있던데


여기는 살도 쏙쏙 잘빠지고 그렇다고 너무 푹 익지않아서 고기의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답니다 ^^


오늘같이 쌀쌀한날씨. 뜨끈한 국물에 맛있는 등뼈 ㅋㅋ 


따뜻하고 맛있는 점심식사를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