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친구들과 맥주한잔은 언제나 즐거워요

친구들과 맥주한잔은 언제나 즐거워요







안녕하세요



오늘 추위가 누그러져서 바깥활동 하는데 부담없었네요



사실 뭐 저는 사무실에만 있으니까 밖에 날씨가 추워도 크게 상관은 없어요



어제 친구들이랑 만나서 맥주한잔 했는데



자주 보는 친구들인데도 왜이렇게 할말이 많은지..ㅋㅋ



맥주 마시면서 수다 엄청 떨었어요







코로나에 레몬 동동 띄워서 첫잔으로 삼았어요 ㅋㅋ



이상하게 음식에 레몬으로 장식하면 뭔가 있어보이는 듯..



맥주랑 레몬은 언제 먹어도 기가막히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요즘 맥주잔을 모으고 싶어졌는데 아무래도 세계 맥주전문점에 자주가서 그런듯..



여기 가면 정말 다양한 맥주랑 맥주 컵이 있잖아요



갈때마다 저도 사고 싶더라구요 ㅠㅠ






안주는 간단하게 튀긴요리로 주문했어요



감자튀김이 정말 예술이었는데 약간 맘스터치 감자맛이랑 비슷..



그리고 콘샐러드도 주셔서 제가 좋아하는 안주는 다 먹은 것 같네요



많이 먹은게 아닌데도 오늘 아침에 피곤이 몰려오더라구요



그래도 오늘 불금이니 저는 핫한 금요일을 보내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