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두툼한 계란말이와 함께 먹는 맛

두툼한 계란말이와 함께 먹는 맛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파가 또...찾아왔군요 ㅋㅋ



이런날은 어디 나가면 안되는데 하필 금요일이네요



오늘 점심은 맛있는 김치찌개를 먹고 왔는데요



너무 뜨거운데 제가 맘이 급해서 제대로 식히지도 않고 먹었더니



혓바닥이 다 데여서 지금 넘나 아파요ㅠㅠ






김치찌개는 다른집과 비슷하게 딱 적당히 알맞은 맛이었어요



안에는 김치랑 두부, 고기가 들어있는데 



고기가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대박이었던건 바로 요 계란말이랍니다!



요즘 계란값이 금값이잖아요 



그래서 가격은 좀 비쌌는데 두께가 장난 아닌것..






사진으로는 계란의 실제 크기가 잘 안느껴져서 아쉽네요ㅠㅠ



진짜 크고 두꺼워서 넘나 맛있더라구요



특히 김치찌개랑 같이 먹으니까 완전 맛있음..



원래 안시키려고 했는데 옆테이블에서 먹는거 보고 저건 꼭 먹어야한다고 생각했어요



계란 값이 언제쯤 다시 내려갈까요.....얼른 내려갔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