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1인 샤브샤브 간편하고 좋아요

1인 샤브샤브 간편하고 좋아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안개 장난 아니었는데 낮이 되니 날씨 완전 좋네요



이런날 어디라도 놀러가야 하는 건데 ㅠㅠ평일이라니..



오늘은 미세먼지도 적은지 해가 반짝 났네요



어제 비가와서 미세먼지들이 다 씻겨 내려갔나봐요



저는 어제 백화점에서 쇼핑하다가 푸드코트에서 1인 샤브샤브를 먹었답니다




이거 예전부터 먹어보자 해놓고 이제서야 먹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잘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고기도 은근 양이 많았고 야채도 맛있었어요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단단한 야채부터 넣어서 익혀줘요



저는 단호박 먼저 넣어놨답니다 ㅎㅎ



다 먹어갈때쯤 단호박이 익더라구요






다먹고 나서 남은 육수에 칼국수를 끓여 먹었어요



역시 칼국수가 포만감은 제대로네요 ㅋ



야채죽이랑 칼국수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칼국수로 선택했는데



최선의 선택인듯 했어요ㅎ 면이 쫄깃하고 육수도 간이 적당해서 완전 맛남..



샤브샤브 자체를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네요



오늘 저녁은 소식하고 운동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