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요즘따라 왜이리 맛난지 모르겠는 양갈비에요

요즘따라 왜이리 맛난지 모르겠는 양갈비에요








안녕하세요!


그제, 어제, 오늘 정말 장난이죠


날씨요 날씨 ㅋㅋ


아침에 출근하려 집밖에 나오면 몇 발 띄지도 않았는데 그대로 얼어버릴것같아요


그래도 오늘부터 날이 좀 영상으로 올라간다니 참 다행이에요 ㅎㅎ







가부장은 최근에 양갈비한번 먹고 완전 푹 빠졌는데요


씸플하면서도 맛난게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구요


예전에는 그 특유의 냄세때문에 잘 안먹었는데 이제는 뭐..ㅋㅋㅋㅋㅋ


훌륭한 단백질원이다 생각하고 먹게됩니다 ㅋㅋㅋㅋ







출근시간은 정해져있지만, 퇴근은 늘 미정인지라 ㅎㅎ


이렇게 맛난 곳을 자주자주 들르는것같은데요


이렇게 이제 슬슬 맛난 곳 위치들도 쌓여가는데


왜 크리스마스에 함께 갈 사람은 찾기 어려운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







뭐, 암튼 ㅋㅋ 오늘도 사무실에 도장한방 쾅 찍고 다시 나갈 가부장인데요 !


내일은 사무실에서만 있어야지 싶어요 ^^


이제 오늘 내일 잘 보내고나면 주말이니 모두들 조금만 더 화이팅하자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