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하는 가부장입니다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하는 가부장입니다








안녕하세요 !


한동안 이곳저곳 여러곳으로 외근을 나가느라 정말 정신없이 보냈던것같아요 ㅎㅎ


가끔씩 아직 한동네에 있는 친구들과 간단하게 한두잔씩 하곤했는데요


이번에는 다행히 일이 일찍끝나 피자랑 치킨에해서 배터지게 먹고 들어갔답니다 ㅎㅎ








피자는 노멀하지만 역사와 맛이 살아숨쉬는 페퍼로니 ㅋㅋㅋㅋ


사진상으로는 사이즈가 가늠이 잘 안되는데요


실제로는 사이즈가 그리 크지는 않더라구요


뭐 근데 안주를 많이 먹는편이 아니라 pass ㅋㅋ







위에서 찍다보니 좀 흔들렸네요 ㅠㅠ


간장치킨이랑 페퍼로니로 안주삼아서 가볍게 먹고 들어갔는데요


앞에면... 누군지 알법하네요 ㅡㅡ 가만보니 사진도 찍기전에 다 들고갔네








암튼, ㅋㅋ 이제 주말까지 이삼일정도 더 열일하면 연휴시작인데요 ㅎㅎ


그 다음주도 신년연휴라니 ㅎㅎ 주말간에 푹 쉴걸 생각하면 마음이 벌써 편해지는것같아요


글을 끄적끄적 쓰다보니 바깥에 슬슬 눈이 올것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