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아침 출근때 직원친구가 사준 아침선물이에요

아침 출근때 직원친구가 사준 아침선물이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즐거운 일들이 참 많은데요 ㅎㅎ


직원분 하나가 아침에 출근할때 선물을 하나 사다주셨더라구요 ~


커피랑 조각케익 하나인데, 가격보다도 시간이랑 마음 씀씀이가 너무 고맙더라구요


아침부터 훈훈하게 시작을 했던 가부장입니다 ㅋㅋ









케익은 호불호없는 초코케익이더라구요 ㅎㅎ


아주 달달한게 아침부터 당충전 한번 재대로 되네요 ㅋㅋㅋ


제가 웹툰을 잘 보는건 아닌데 그나마 보는게 놓정이라는 웹툰인데요


아침부터 조각케익뜯고있으니 거기서 나오는 정과장캐릭터 빙의하는거 아닌가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무튼, 가부장에게는 늘 스트레스인 목요일인데요


그래도 이번 목요일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참 기분좋은 목요일로 기억에 남을것같아요


이렇게 화목한 분위기 얼마나 좋나요 ㅋㅋㅋㅋㅋ


이번 크리스마스때에는 출근스케줄이 잡혀있지는 않은데요


모두들 이번 크리스마스 해피크리스마스였으면 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