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피자는 고르곤졸라처럼 씸플하거나 시카고처럼 왕창있거나!

피자는 고르곤졸라처럼 씸플하거나 시카고처럼 왕창있거나!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가부장은 점심겸 해서 피자집에 들렀는데요 ㅋㅋ


시카고피자전문점에서 아직 소화가 안될때까지 먹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음식컨셉은 정말 확실한것 좋아해서요!


아주 담백하면서 씸플하거나, 뭔가 왕창 많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끼할땐 뭐? 탄산 ㅋㅋ


왜 요즘 음식점에 가면 사이다는 스프라이트로 주는 지 모르겠어요.


전 아직 칠성이 더 나은데말이죠ㅠㅠ


암튼 ㅋ 그럼 대안은 콬 아니겠어요 콬








집에서 놀고있던 친구불러 함께 먹고 온 피잔데요


조각은 6개인데... 하나하나 칼로리는 대폭발일거에요 ㅋㅋㅋㅋ


다 먹고나서 집에 와서 깨작깨작 쓰는데 아직까지 소화가 안되는것같아요.


잠깐 나가서 가스활명수라도 사와야하나 싶은데요 ㅠㅋㅋㅋ


모두들 3일의 즐거운크리스마스연휴 잘 보내시길 바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