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날이 추워도 가부장의 주말은 늘 즐겁습니다

날이 추워도 가부장의 주말은 늘 즐겁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도 치느님의 은혜로움을 받고 온 가부장이에요 ㅎㅎ


이번주, 다음주가 다 3일짜리 연휴라 시간이 마침 비는게 딱 저번주말이었는데요


마침 친구들도 딱 시간이 되서 아다리잘맞게 들어갔네요 ㅋㅋㅋ









2000cc짜리도 리얼로 시키고 ㅎㅎ


안주들도 여럿 시켜서 언제나처럼 썰전을 ㅋㅋㅋ


늘 신기한게 술마시면서 하는 이야기들은 중요한것도 아닌데 되게 중요한것처럼 느껴지는게 있는것같아요








치즈불닭도 시켜봤는데요 ㅎㅎ


역시 매운불닭이래도 치즈가 들어가면 한낱 조금 매운 치킨나부랭이에 불과하죠 ㅋㅋㅋㅋㅋㅋ


매운 맛에 썩 강하진않아도 먹을만합니다.


만, 가부장은 몇조각 먹다 말았지만요.









시원한 맥주와 치킨이랑 마른안주로 주말을 보내고 들어갔는데요


역시 이렇게 주말이 있어야 평일 힘든 일들도 이겨내고 지나갈 수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


잠깐의 휴식이라도 즐거운 공간에서 즐거운 사람들과 함께하면 즐거운 시간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이제 몇 시간 남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화이팅해서 보내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