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친구추천으로 면도기를 사봤는데 구성이 화려하네요

친구추천으로 면도기를 사봤는데 구성이 화려하네요







이번에 새로 업어온 질레트 면도기에요


겁나게 화려한 케이스에 있는데요


자기도 쓰고있는데 전동면도기보다 손으로 하는 이게 더 낫다 하더라구요 ㅎㅎ


차마 남의껄 써보긴 그래서 저도 하나 업어왔는데요.









ㅋㅋ 선물주라고 펜이랑 편지지를 주네요


저쓰려고 산건데 ㅋㅋㅋㅋ


암튼, 안에 들은 펜은 나름 디자인이 깔쌈, 쌈박해서 제 취향에는 맞더라구요.


편지지는 뭐, 나중에 손편지를 쓸 일 있으면 그때...ㅎㅎ







셰이빙폼이랑 면도날도 함께 들어있는데요


솔직히 안그래도 셰이빙폼은 좀 사야지~ 사야지하면서 계속 미루기만 했는데


이건 꽤 마음에 드네요 ㅋㅋ


암튼, 이제 설 연휴까지 일주일도 남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화이팅해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