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너무 늦게 자서 그런지 몸상태가 영 안좋네요

너무 늦게 자서 그런지 몸상태가 영 안좋네요







안녕하세요


주말은 편하게들 쉬셨나요??


하도 쉬다쉬다 너무쉬어서 밤에 잠을 재대로 못잤는데요 ㅠㅠ


점심도 그냥 본죽가서 죽좀 떠먹다가 왔네요


음료는 가부장이 좋아하는 매실로 ㅋㅋㅋ


석류랑 오미자인가? 도 있던데, 전 매실이 가장 나아보이더라구요







본죽에서 빠지면 너무 섭섭한 짭쪼름한 장조림이에요 ㅋㅋ


이 심심한듯한 맛에 그래도 뭔가 포인트가 되어주는?ㅋㅋㅋ


젓갈은 취향에 안맞으니 스킵하구요.







암튼, 오랜만에 삼계죽으로 원기보충좀 하고 왔는데요


아 그래도 역시, 잠이 부족한건 뭐 먹는걸로 떼울게 못되지 싶어요..


계속 피곤하네..ㅠㅠㅠㅠ


그래도 이번주는 일수가 몇일 안되니 그건 다행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