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일전에 한번 가봤던 피자집인데 나름 괜찮네요

일전에 한번 가봤던 피자집인데 나름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


즐거운 설명절을 코앞에 두고 있는데요


설에 발렌타인데이까지 이렇게 함께라니.. 참 ㅎㅎ


가부장은 점심깨에 일전에 한번 가봤던 시카고피자전문점에서 한끼 해치우고 왔는데요


감튀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것ㅋ









시카고피잔데 딱 하나 아쉬운게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는거 빼고는 나쁘지않아요


오히려 밤시간때에 피자에 맥주한잔 간단하게 먹을때도 좋지 않나 싶기도 하구요 ㅎㅎ









세트메뉴 구성에 있어서 점심시간에 직원분들 모아 함께 가기도 참 좋은데요


뭐 가기전에 미리 예약주문을 해두면 도착하자마자 빨리 먹을 수 있어 좋죠


근데 그래본적이 없네..ㅡㅡ;;;;


늘_감정에_앞서_매장에서_시키는

..








뭐 이번 연휴때에는 부모님도 뵙고, 친척들도 뵙는 것 외에 딱히 스케줄을 안잡아놨는데요


슬슬 나이가 들어가다보니, 즐겁게 노는것도 참 좋지만..


이런 기회에 좀 휴식을 취하는것도 필요하지않나 싶어요 ㅎㅎ


즐거운 설 명절연휴 보내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다음 주말을 준비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