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무료한 오후에는 과자대신 과일칩으로^^


무료한 오후에는 과자대신 과일칩으로^^




안녕하세요?

요즘 몸 생각을 엄청 하고 있는 가부장은

말린 과일칩에 꽂히고 있습니다 ^^


요즘 과자는 비싸기도 하고 몸에도 그닥 좋지 않을 것 같아

과자 대용품을 찾다 우연히 발견했는데요


생각보다 오우예~ 맛있더라구요! ^^





깊고 깊도다... 손이 한참 들어가는구나 ^^*

양은 별로 안돼지만 맛있으니 눈감아 주겠습니다.ㅋㅋ


인터넷에서 대량으로 사던지 건조기를 사다 말리는게 나을 것 같은 양이었어요 ㅎㅎㅎ

그래도 한 봉지 다 먹으니 마냥 적지는 않네요.




아무것도 첨가 안한 100%말린 과일 이라고 하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는 것은 말려도 맛있는 것 같네요^^ 


양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한봉 다 먹으면 배불러요~


요거트나 우유?에 타서 먹어도 좋을 것 같고 밤에 야식 땡길 때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동안 치킨만 찾았는데, 각종 말린 과일들을 찾아봐야겠어요 ㅎㅎㅎ


계속 비가 내리는 오후인데 컨디션에 유의하시고

힐링하는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