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아침에는 늘 커피를 사오는데 팀원분이 또 사다주셨네요

아침에는 늘 커피를 사오는데 팀원분이 또 사다주셨네요






안녕하세요

아침마다 커피하나씩은 사오는 편인 가부장입니다 ㅎㅎ

출근길루트가 달라 팀원분들이랑 마주치는건 사무실 앞인데요

아침에 출근할때 보니 직원분이 사무실사람들 커피를 한잔씩 싹 돌렸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암튼, 아침마다 저의 일주일에 너덧번은 사는오는 편이라가지고

제껀 뺐을줄 알았는데 ㅋㅋ

오늘은 아침부터 커피복이 터진날인가봅니다 ㅎㅎ







암튼, 아침부터 아이스아메리카노가 그득그득한걸 보니 좀 웃겨서 폿팅을 하게 되어는데요 ㅋㅋ

늘상 스트레스가 쌓이는 목요일 아침부터 소소한 웃음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암튼, 오늘 비소식도 있고, 날씨도 좀 쌀쌀한데 모두들 오늘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주말까지 카운트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까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