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일요일 아침에 조조영화보러 영화관 다녀왔어요

일요일 아침에 조조영화보러 영화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달콤하고 짧았던 2일의 휴식.....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가부장은 어제 아침부터 꽤나 바쁘게 이리저리 왔다갔다했는데요 ㅋ


지난번 친구가 벤허라는 영화를 보고싶단 얘기에 어제 아침 조조영화로 벤허를 보고왔답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은 잠실역에 있는 월드타워의 롯데시네요~


평소 차가 많고 주차공간도 별로 없어서 걱정했지만.....아침이라 그런지 차도 안막히고 주차공간도 엄청 많고 ㅎㅎ


아침일찍 준비해야하는 단점 빼고는 쾌적한 관람을 즐기고 왔답니다 ^^



아침이라 그런지 매표소엔 사람이 엄청 없더라고요 ㅋㅋㅋ


지난번 코엑스에 조조영화볼땐 그래도 사람이 꽤 많은편이었는데.....


여기는 이상하게 사람이 별로 없네요 ㅎ 덕분에 예매없이 바로 현장에서 예매도 가능했답니다 ^^^ㅋㅋ



저와 친구가 보기로한 영화는 9시10분에 시작하는 벤허~


상영관이 16관이라 2층을 더 올라가야 하는데요.... 


사람이 없어서 에스컬레이터대신 엘리베이터로 16관이 있는 7층인가 8층으로 올라갔답니다 ㅋ 


엘리베이터 앞쪽엔 시그니처 루덴스? 라고 피규어를 전시하고있는데요 ㅋㅋ


전시만 하는게 아니라 판매도 함께 하더라고요..... 엄청 이쁘고 신기한 피규어가 가득ㅎㅎㅎ


저 우측의 상반신만 있는건 알고보니까 저금통이더라고요.... 등뒤에 동전을 넣는 투입구가 달려있네용 ^^



다른쪽엔 피규어가 다양하게 ㅋㅋ 스타워즈의 피규어도 보이고 드래곤볼도 보이고 


뒤쪽 진열대엔 마블이나 DC코믹스의 피규도 있고 커다란 이소룡피규어도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다만.... 너무 아침이라 그런지 입구가 전부 막혀있어서 안쪽으론 들어가지 못했지만...ㅋ 그래도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밖에서도 전부 다 구경할 수 있더라고요~~ㅎ 영화관람 전 제가 참 좋아하는 피규어를 잔뜩 구경했답니다.


얼추 시간이 가까워지고 상영관에 입장~~ 총 123분의 러닝타임인 벤허를 관람했는데요


내용은 음.....로마시대가 배경이고 전차(?)경주를 하는 내용인데 전체적인 내용은 예수님과 그 종교에 대한 내용이더라고요


주인공 이름이 유다가 나오고 야곱이나 ㅋ 성격책에서 자주 접한 이름들이 나온답니다 ㅋㅋㅋㅋ


친구녀석은 관람 후 보고싶었던 영화를 봐서그런지 꽤나 뿌듯해하지만... 왠지 저랑은 어울리지 않았던 영화내용....ㅋ


다음엔 제가 보고싶은 영화로 예매해서 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