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비오는날 가볍게 친구와 맥주한잔했어요

비오는날 가볍게 친구와 맥주한잔했어요















안녕하세요~ 월요일의 연휴 만끽하며 보내고 있으신가요??


가부장은 어제 저녁 친구와 함께 가볍게 맥주한잔을 마신 후 달달한 휴식을 보내고 있답니다.


지난 불금 친구가 술한잔 하자했지만... 정산때문에 결국 토요일까지 내내 일에만 매달렸네요...


일요일 오전이되서야 모든 정산을 마친 후 잠시 쉬고있는데 친구가 오늘만큼은 술한잔 하자 하더라고요 ㅋ


만약 오늘까지 거절한다면 엄청 삐져버릴 친구때문에 가볍게 한잔 하자며 친구를 만났답니다



친구와 간곳은 주변에 있는 공구비어 ㅋㅋ


봉구비어랑은 이름이 비슷하지만.....벽면에 망치모양이 공구를 의미하네요 ㅋㅋ


메뉴판도 벽에 걸려잇고 따로 테이블마다 주기도하네용 ㅎㅎ



첫시작은 시원한 생맥으로 한잔 ㅎㅎ


잔을 냉동고에 넣어놓으셨는지 살얼음이 살짝 있어서 엄청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답니다.



안주로는 고르곤졸라 피자로 ㅎㅎ


담백한 치즈에 꿀을 찍어먹는게.....은근 맥주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ㅋㅋ


달달한 피자한입먹고 시원한 맥주한모금으로 마무리~~


오랜만에 마시는 술이라그런지 비가와서 그런지 쭉쭉 잘들어가는 맥주 ㅎㅎ


덕분에 친구랑 오랜만에 맛있게 술한잔 마셨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