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점심엔 의도치않게 장어덮밥을 먹고왔네요

점심엔 의도치않게 장어덮밥을 먹고왔네요











즐거운 주말이 훌쩍 떠나고 찾은 월요일....ㅠ 고달픔과 피로가 동반된 오늘... 무사히 넘기고 있으신가요??


가부장은 오늘...점심.....의도치 않게 장어덮밥을 먹고왔답니다...ㅋㅋ


평소처럼 고민되는 점심메뉴....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하던중 무난한 식사를 위해 오니기리와 이규동을 찾았습니다.ㅎ


가츠동이나 마요동은 자주먹어서 그런지... 오늘은 특별한 메뉴가 땡기더라고요 ㅋ


다양한 메뉴 중 오늘 제가 선택한 메뉴는 치즈새우튀김덮밥!! 거기에 푸짐한 식사를 위해 새우튀김도 추가했답니다.^^


두근두근 메뉴를 기대하는 가부장.... 드디어 제가 주문한 메뉴가 제앞으로 딱!!!!



엄청 고급스럽게 나오는 새우튀김덮밥~~


검은색 도시락통에 나오는게 엄청 인상적이네요 ㅋㅋ 진짜 일본에서 식사를 하는 기분을 간접적으로 느꼈답니다.ㅋㅋ


설레는 마음으로 뚜껑을 오픈!!!!



??????????????


이건뭔가....... 바삭한 튀김이 있어야할 자리에.... 왠 시꺼먼 장어녀석이......ㅡ.ㅡ


사장님께 잘못나온거 같다 말을 하니...... 직원분이 처음이라 메뉴 주문이 잘못 들어갔다 하더라고요....


새우튀김덮밥으로 다시 만들어 주신다 하셨지만.... 시간도 모자르고... 배가고픈 관계로... 그냥 이 메뉴를 먹기로 했답니다....ㅠ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의 식감을 생각하며 뚜껑을 열었는데... 흐물흐물 물컹하고 짠 장어라니.....)



그래도 비주얼하나는 정말 좋았던 장어덮밥....ㅋ 위에는 다진파와 생강절임이 올라가 있어 비릿한 장어를 딱 잡아주네용...


사실.... 생강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생강은 전부 덜어낸 후 식사도중 하나하나 집어서 먹었답니다..ㅋ


의도치 않게 먹은 장어덮밥.... 비록 제가 원했던 메뉴는 아니었지만...뭐... 그런대로 괜찮게 식사를 마쳤답니다...ㅋㅋ



그래도 추가로 주문한 새우튀김덖분에 한결 수월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던거같네요...


만약 새우튀김도 없었더라면.... 아마 먹다가 중간에 포기해버렸겠지만....그래도 튀김을 위안삼아 즐겁게(??) 식사를 마쳤답니다...


의도치 않았던 점심.... 뭔가 운이 안좋은 오늘... 퇴근 후 집에 도착할때까지 최대한 몸을 사리며 하루 보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