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향수를 구매해봤는데 가성비가 좋아요

향수를 구매해봤는데 가성비가 좋아요






안녕하세요.


가부장은 옥션이나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번에는 전에 샀던 향수를 다 써버려가 또 불가리걸로 사게되었어요 ㅎㅎ


당일이나 다음날에 바로 오는편이라 더 애용하는것도 없잖아 있구요 ~






향알못인터라 친구의 추천으로 샀던게 맨인블랙이었는데요 ㅋㅋ


영화를 좋아하다보니 이름때문에 구매했던게


어쩌다보니 불가리것만 사게되었네요...ㅡㅡ


역시 네이밍의 중요성이란... ㅋㅋㅋㅋ







씸쁠.

이즈 베슽!!


잡다한거 하나없고 딱 향수 하나 있는데요.


이것저것 여러개 들어있어서 구매하고나서 후기겸 올리시는 분들한테는 영 그럴진 몰라도


저처럼 실사만ㅋ 하는 사람한테는 가격도 안비싸고 좋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뿌리고나서 출근을 했는데요.


이번에 산거는 좀 오래써봐야지 싶어요 ㅎㅎ


뭣보다 가부장취향에 좀 잘 맞는?? 느낌이어서 마음에 쏙 드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