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역시 쉴때에는 술보단 커피가, 펍보단 카페가 더 좋아요

역시 쉴때에는 술보단 커피가, 펍보단 카페가 더 좋아요








건강한 휴식을 추구하는 가부장이 인사드립니다 ㅎㅎ


한동안 일에 치여 재대로 쉬질 못했는데요.


오전에 외근나갔다 일찍 일이 마무리가 되어서 근처에 지인이랑 이야기좀 하다 왔네요


일전에는 고객으로 만났다가 친해진 친군데요 ㅎ


일하면서 참 많은 사람들을 사귀게 되었네요^^






놀때는 당연히 커피보단 술이지만 쉴때는 그 반대라고 생각하는데요.


가끔 일하다 딮빡이 오거나, 피로감이 쩔때에는 카페에서 쉴 때가 가끔 있는것같아요.


커피하나 사러가서 한 10~20분정도 가만~히 머리좀 식히고나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밑에 딱 까는 깔판같은데ㅎㅎ


이런건 직접 그려서 가져다 파는건지~ 그냥 찍어내는건지 늘 궁금해요 ㅋ








추위는 노상관, 아메리카노는 일평생 아이스로만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늘 아메리카노로 마시고 그러는데요.


사실 이쯤 되니, 아메리카노는 커피라기보단 물처럼 마시는 느낌이 되게 강하거든요


담배도 그렇고, 카페인도 그렇고 줄여야할텐데 참.. 맘처럼 쉽지 않네요 ㅎㅎ